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ㅡ^ 집에서 강아지랑 같이 지낼 때 간식을 주곤 하는데요~
간식을 주고 난 뒤에 가까이 가면 간식을 뺏기지 않기 위해서 짖는 경우가 많아요!!
또한 방에서 나와 거실에 나오면 강아지가 갑자기 짖는 상황 또한 많아요~
이때 강아지가 요구성짖음을 시작하기 전에 미리 조치를 취해주는 것이 중요해요!!
만약에 집에서 키우는 반려견요구성짖음 을 한다면 강아지짖는이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v^

 

 

강아지가 불안감을 느끼는 경우에 짖을 수 있습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강아지가 원하는 무엇인가를 요구하는 방식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보호자에 대한 의존하는 경향이 높은 강아지와 같은 경우 짖기도 합니다.
본인이 원하는 것을 스스로 하는 것이 아니라 보호자를 통해서 얻으려고 하기 때문에 보호자에게 요구성짖음을
하고 원하는 것을 얻는 방법입니다.

 

 

 

반려견요구성짖음 을 한다면 당황하지 않고 무시하는 태도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전까지 계속 반려견의 요구사항을 들어주었던 강아지라면 강도와 시간이 더 필요할 수 있습니다.
행동교정을 한다는 생각으로 무시하며 반려견이 원하는 것을 무시하며, 

단호한 어투어 '안돼!' 라고 의식적으로 말해줘야 합니다.

 

 

식사를할때 또한 반려견이 식탁 주위를 어슬렁 거리면서 요구서짖음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때마다 소음이 생기는 것이 싫기도 하고 마음이 약해져 강아지에게 음식을 주는 상황도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패턴이 반복될때마다 강아지가 짖는다면 반려견을 짖으면 음식이 생긴다고 인식하게 됩니다.
이때 강아지가 몇일동안 짖어도 절대 음식을 주지 않고 식사를 끝내야 합니다.
시끄러운 소음이 생길 수 있지만 지속적으로 음식을 주지 않는다면 

강아지 또한 요구성짖음을 하지 않고 포기하게 됩니다.

 

 

 

강아지짖는이유 로 반려견이 보호자보다 위에 있다고 인식할 수 있습니다.
보호자님께서는 강아지에게 안된다는 것을 알려주고 보호자보다 한수 위에 있다고 인식하게 해야 합니다.

 

 

예의없거나 버릇이 없는 강아지가 말을 잘 듣는 강아지가 될 수 있도록 보호자분께서도 많은 노력과 정성을 쏟아야 합니다!!본인이 키우고 있는 반려견이 나쁜 습관을 가지지 않으며, 올바르게 생활할 수 있도록 하는데 보호자의 역활이 큽니다~ 반려견을 그대로 내버려 두거나 좋지 않은 습관에 대한 교정을 하지 않는다면 보호자와 강아지 사이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호자분께서는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 책임감을 가지고 나쁜습관을 고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어야 합니다!! 반려견요구성짖음 과 강아지짖는이유 에 대해서 알아보고 해결방법까지 알아봤습니다!!!
반려견과 좀더 좋은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라며 책임감을 가지고 강아지와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