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이불선물받는꿈 이불덮는꿈 이불꿈해몽 정리!

신나서춤추는사자 2020. 11. 19. 08:08

 

안녕하세요^^오랜만에 블로그 하게 되네요!!ㅋㅋ
시간이 없어서 미루다 오늘 드디어 써야 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글을써요!!ㅋㅋ
밤에 잠을 자는데 꼭 필요한 것이 바로 이불인데요!!
여름이불 겨울이불 따로 있잖아요!!
저는 최근에 겨울 극세사 이불로 바꾸었는데 
너무 보드럽고 따뜻해서 잠 잘자고 있네요!!ㅋㅋ
이불의 부드러운 감촉이 피부에 닿을때 
느낌이 참 좋은데요!
오늘은 이불선물받는꿈 이불덮는꿈 이불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으로 본다면 이불꿈해몽의 상징은 혼담, 연애, 직장, 집, 사업 등과 관련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불을선물받는꿈은 
길몽으로 보고 있으며, 이불자리는꿈은 흉몽으로 
해석하고 있는 것이 보편적입니다.
이에 따라서 간혹에는 길몽과 흉몽이 바뀌는 경우도 
있으니 해몽에 주의해야 합니다.

 

 

 

이불받는꿈
이불은 터전, 인간관계, 건강, 사업, 직장, 연예 보호수단
 등과 연관이 있습니다.
가정이 행복해 지며, 활발한 인간관계에사 
그들과의 관계는 더욱 좋아지겠습니다.
아픈 사람이라면 쾌차하겠습니다. 
사업이나 직장에 고전 중이었다면 
앞으로 좋아짐을 뜻하는 길몽입니다.
이와 비슷한 뜻으로 이불을사는꿈이 있지만 
이불을 사는 것과 받는 것은 차이점이 있습니다.
이불을사는꿈은 움직이게 되면 좋음을 뜻하고
 이불받는꿈은 평소대로 있어도 
저절로 길운이 들어오게 됩니다.
횡재를 상징하는 꿈으로써 분류하지 않지만 
소소하게 변화하며 좋은 방향으로 
운이 상승하게 되니 길몽에 속합니다.

 

 

 

이불선물받는꿈
이불을 받는꿈과 비슷한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돌아가신 할머니로부터 선물을 받았다면 
조상님의 보혹 있을 것을 뜻하며
이로 인하여 원하는 소원을 이루게 되겠습니다.

이불펴는꿈
상황에 따라서는 다르게 해석을 할 수 있겠습니다. 
자신이 처한 상황에 맞게 해몽하는 것이 맞습니다. 
무엇인가를 시작하려는 이가 이불을펴는꿈을 꾸었다면
매사에 순조롭게 일이 진행되게 되겠습니다. 
건강이 나쁜 사람이 꾸었다면 조만간에 병세가 
더 심해지겠습니다. 
또한 결혼을 하는 여성의 꿈이라면 남편에게 
성적인 불만이 있을 때 꾸는 꿈으로 심리몽에 속합니다.
특별한 문제가 없는 경우에 이불펴는꿈을 꾸었다면 
풍요, 재산, 선물, 보호, 귀인 등의 일과 연관되어 있는 
좋은 꿈으로 해몽하고 있습니다.

 

 

이불덮는꿈
미혼이라면 애정운이 좋아지겠습니다. 
새로운 인연이 생기게 되거나 짝사랑하는 사람과
 좋은 관계로 발전하게 됩니다.
기혼자라면 귀인의 도움을 받으 소원을 이루게 됩니다.
 만약에 누군가와 갈이 이불덮는꿈을 꾸었다면 
그 사람과 동업,계약 등
함께할 일이 있음을 뜻합니다. 
만약에 고급스러운 이불을 덮고 있었다면 
좀더 좋은 꿈으로 분류하며 명예, 부귀, 발전, 번영 등의
 일과 관계가 있습니다.

 

 

 

이불정리하는꿈
이불을 정리하는 것은 결국에 터전을 정리하게 되거나
 인간관계의 정리를 뜻합니다.
누군가와 다툼을 했거나 ,좋지 않은 관계, 이성과의 권태기 등과 같은 상황에 이불정리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들과 인연이 곧 끝나게 됩니다.
일거리로 보고 있다면 진행하고 있던 일을 정리하고 
새로운 일을 찾게 됨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이사를 준비하는 경우 자주 꾸게 됩니다.
비슷한 꿈으로 이불을개는꿈이 있습니다.

 

 

 

이불사는꿈
결혼을 앞두고 있는 남녀하면 연인이 새롭게 생기게
 되거나 혼담이 오고가게 되겠습니다.
보통의 상황이라면 새롭게 무엇인가 시작하게 
될 것이라는 읨로 보며 결과 또한 
나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현실에서 무엇인가 시작을 하려고 움직이는 
상황에서 이불사는꿈을 꾸었다면 
좋은 선택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불에 오줌을 싸는 꿈
재물과 연관이 있는 꿈입니다.
조금씩 오줌을 싸는 경우 좋지 않으며 
시원하게 오줌을 싸는 꿈이 좋습니다.

이불속에 누워 있는 꿈
꿈에서 누워있는 행동은 좋지 않습니다.
이러한 꿈으로 볼때 이불꿈으로 해몽하지 않습니다.
누워있는 꿈으로 해석을 하게 됩니다.
운세가 좋지 않으니 움직이는것 보다는 잠시 쉬어가는 것이 좋겠다는 의미로 받아들이면 좋겠습니다.

 

이불버리는꿈
현재 사용하고 있는 이불을 버리는꿈은 
해결되지 못한 일이 풀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새 이불을 버리는꿈이라면 새롭게 다가온 
기회를 놓치게 되겠습니다.
이불 상태를 특정하지 못하고 단순하게 
이불을버리는꿈만 꾸었다면 걱정은 사라지겠으며 
하고 있는 일의 진행이 수월하게 풀리게 되겠습니다.
이불꿈의 특징은 노력을 요구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이불을 빠는 꿈
잘못된 것을 깨긋하게 정리하며 새롭게 
일을 시작하게 되겠습니다.

이불을 덮고 오랫동안 누워있는 꿈
사고와 지병으로 죽음에 이르게 되겠습니다.
질병, 우환, 불쾌지수 등이 있습니다.

배게를 선물받는 꿈
예상하지 못한 협조자 또는 은인을 만나게 되어 도움을 
받게 되며 하고 있는 일이 번창하게 되겠습니다.

 

 

 

색동 이불이 고와보이는꿈
사람들의 시선을 모을만한 일을 하게 되겠습니다.

이불이 차곡차곡 쌓이는 꿈
노력한 끝에 재물이 쌓이게 되어 
큰 재산을 축적하게 됩니다.

한 이불 속에 두사람이 들어가 누워있는 꿈
자신과 똑같은 환경 및 처지에 있는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누군가와 손을 잡고 함께 해야할 일이 생기게 되겠습니다.

 

 

 

이불 방석 등이 화려한 꿈
예술의 전당이나 작품 전시회에서 
훌륭한 작품을 감상하게 됩니다.

신분이 높은 사람과 이불을 덮는 꿈
태몽으로써 장차 귀하게 될 자녀를 출산하게 되겠습니다.

이불을 펴는 꿈
매사가 순보롭게 일의 진행이 잘 되겠습니다.

 

 

 

비단이불꿈
사업이나 결혼생황 등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게 되겠습니다.

침대를 바꾸는 꿈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어 결혼을 하게됩니다.

이불속에서 귀금속을 발견하는 꿈
머지 않아 본인이나 집안 식구들에게 영예 또는 발전, 
성취의 기쁨이 있겠으며 자신을 이끌고 
도움을 주는 귀인을 만나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이불선물받는꿈 일불덮는꿈 
이불꿈해몽은 길몽이 많습니다^^
사업, 애정, 게약, 행운, 연인, 대인관계 
등과 연관된 꿈이 대부분입니다!!!
이불선물받는꿈이나 이불받는꿈과 같은 
상징성을 받는다는 의미로 볼 수 있습니다!!
본인 현재 처해 있는 상황을 잘 고려하여 
해몽하는 것이 정확하답니다!!
저는 꿈을 자주 꾸며 생생하게 꾸는 사람으로 
해몽에 대해서 항상 궁금해 하고 있답니다!!
꿈 해몽을 해석하고 나서 
좋은 길몽은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며
부정적인 내용은 액땜했다고 생각하시고 
매사 조심하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이불선물받는꿈 이불덮는꿈 이불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