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네요~

저는 친구와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기기로 했는데요!
그 시간이 기다려지고 있네요~

누군가와 같이 크리스마스를 보내는게 

고맙게 느껴지더라구요~ㅎㅎ
크리스마스날 맛있는 음식과 함께 와인한잔 먹으면서 

일년동안 수고한 나 자신에게 보상을 해주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ㅋㅋ

이렇게 일년도 거의 다 지나가고 
새해를 기다리고 있네요~ㅎㅎ
크리스마스라고 하면 기분도 들뜨고 
뭔가 특별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을 것 같아요~ㅋㅋ
여러분들도 소중한 사람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새로운 추억을 쌓길 바랍니다~ㅎㅎ
오늘은 연예인과키스하는꿈 연인과키스하는꿈 키스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ㅎㅎ
이러꿈 한번씩 꾼적 있으실 꺼예요~좋아하는 
이성과 키스하는꿈을 꾸었다면 설레고기도 하죠~ㅋㅋ
키스하는꿈 해몽풀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키스꿈은 많은 사람들이 꾸는 꿈으로
사랑의상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벼운 키스부터 진한 키스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의 애정을 전달하고 있는 수단이라고 할 수있습니다.
현실에서는 로맨틱하게 애정을 표현하는 수단이지만
 꿈에서는 현실과 다르게 해석하고 있습니다.
키스꿈은 주로 상대방의 속마음을 알고 싶을때 
소식을 기다리고 있을때 

또는 애정이나 욕정을 꿈으로 대신 해소할때
 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꿈은 주로 자신의 심리를 반영하는 심리몽이 많습니다.

 

 

격렬하게 키스를하는꿈
현실에서 만족할만함 일이 생기게 되며

 본인이 하고자하는 일이 술술 풀리게되겠습니다.


 죽은사람과 키스하는꿈
죽은 사람과 키스하는 것은 재물운이 상승하고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이 계획한대로  풀려 많은 이득을 얻게 됩니다.

키스를 상대방이 거부하는 꿈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에 

어려운 문제점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3

 

 

남성과 키스를 하는 꿈
이러한 키스꿈을 자주 꾼다면 성욕과 애정이 
그립다는 의미입니다. 

갑작스럽게 남자랑 키스하는꿈을 꾸었다면
 실제로 남자친구가 생기는 것을 뜻하며
남자랑 기분좋게 키스를 했다면 기다리고 있었던 
소식을 듣게 되거나 

오래동안 이끌어온 일이 잘 마무리되겠습니다.

신랑이 다른여자와 키스하는 꿈
신랑이 다른 여자랑 키스하는 것은 
새로운 일에 관심을 가지거나 

자신이 외도에 관심을 가진다는 의미입니다.
선몽을 꾸었다면 남편과 싸움이 있거나 

이혼을 암시하고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부부간의 궁합에 따라서 

결과가 다르니 행동과 처신에 조심해야합니다.

 

 

만족스러운 키스를 하는 꿈
현재 자신의 걱정과 고민거리 등이 말끔하게 해결되며

행복한 시간을 가지게 되겠습니다.

못생긴 이성과 키스를 하는 꿈
못생긴 이성과 키스하는꿈은 서로 이성문제로

곤란한 일이 생겨서 곤욕을 당하게 되겠습니다.

오랜시간 동안 키스하는 꿈
사람들과의 관계가 깊어지며 

새로운 것에 대해서 알아가게 되겠습니다.

옛 애인과 키스하는 꿈
이성문제로 현재의 애인과 마찰이 생기게 되며

 연인과 사이가 좋지 않게 됩니다.

 

 

 

기습 키스를 당하는 꿈
상대방에게서 기쁜 소식을 듣거나 애인으로부터 

청혼을 받게 되거나이와 반대로 몸에 병이 생길 수 있겠습니다.
키스를 당하고 나서 기분이 좋았다면 길몽으로 해석하고 있으며,

기분이 나빳다면 무엇인가 
좋지 않은 일을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연예인과키스하는꿈
연예인과키스하는꿈은 꿈속에 나오는 연예인과 동일시하고 있는

인물의 소식을 듣게 되거나 비밀을 알게 됩니다.

만약에 일과 연관된 꿈이라면 
명예를 얻게 되는 길몽에 속합니다.

 

 

사랑하지 않는 이와 키스하는 꿈
상대방에게 자신의 비밀이나 약점을 들키게 됨을 의미합니다.

누군가가 비밀을 누설할까봐 
걱정하게 되겠습니다.

싫어하는사람과 키스하는꿈
약점을 잡혀서 자신인 곤란한 상황임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조상이 이마에 뽀뽀를 하는 것은 재물이 들어오거나
 조상에게서 재물을 받게 되겠습니다.

 

 

 

모르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
키스가 만족스러웠다면 현실에서도
 만족감을 느낄만한 일이 생기겠습니다.
기다리고 있던 소식이 있다면 좋은 소식을 듣게 됩니다.
만약에 만족하지 못했다면 
미련이 생기는 일을 경험하게되겠습니다.

죽은사람과 키스를 하는 꿈
일거리의 상징이라고 하면 사업이나 
장사가 잘되고 많은 재물을 얻게 되겠습니다.

 

 

애인과 키스하는꿈
연인과키스하는꿈은 만족스럽게 키스를 하는 꿈이라면

좋은일이 생기게 됩니다. 
결혼을 앞두고 있는 사람이 꾸었다면 조만간 날짜를 잡고 
계획한 대로 일이 이루어지겠습니다.

동성과 키스하는 꿈
이러한 꿈은 길몽에 속하며 현실에 필요한

파트너, 동업자 등의 조력자를 만나게 됩니다.

짝사랑하는 사람과 키스를하는꿈
상대를 그리워하고 있지만 이루어질 수 없음을 뜻하고 있습니다.

현실의 상황을 대변하는 심리몽이 많습니다.

죽은 사람과 키스를하는꿈
일거리의 상징이라고 하면 사업이나 
장사가 잘되고 많은 많은 재물을 얻게 되겠습니다.

 

 

키스하는꿈은 선몽과 심리를 반영하는 심리몽에 많습니다.

키스하는꿈은 주로 우정, 애정, 사람간의 신뢰 등을 뜻하고

진하게 키스를 할 수록 좀더 좋은 길몽으로 보고있습니다.

외로움을 느끼거나 부부간의 또는 연인과 사이가

좋지 않을 때 키스꿈을 꾸었따면

현실의 욕구를 대신해서 보여주며 관계가 좋아질 것을 

표현하는 심리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좋은 의미를 지니고 있다면 되도록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좋지 않은 뜻이라면 너무 집착하거나 
맹신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키스하는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ㅎㅎ
키스하는 꿈은 자주 꾸지는 않지만 

한번 꾸면 기억에 많이 남게되더라구요! 

만약에 좋아하는 상대방과 입맞춤하는

키스꿈을 꾸었다면 더더욱 그렇구요ㅋㅋ
가벼운 마음과 즐거운 마음으로 풀이해 보시기 바랍니다~ㅎㅎ

오늘은 크리스마스이브네요! 

즐거운 마음으로 소중한 사람과 좋은 추억만들길 바랍니다~ㅎㅎ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