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이빨빠지는꿈 이빨꿈 이빨꿈해몽 풀이 정리!

신나서춤추는사자 2019. 12. 22. 22:32

안녕하세요^^추운 날씨에 따뜻한 커피한잔 하면서
 음악들으면 기분 참 좋은데요~
저는 커피를 먹지 않으면 피곤함이 덜 풀리는 것 같아서
 커피는 꼭 마시는 편이예요ㅎㅎ 
왠지 마약같다고나 할까ㅎㅎ 먹으면 힘이나고 
집중도 더 잘되더라구요!
커피 종류도 많아서 다양하게 즐기기 좋죠~ㅎㅎ
커피마시면 잠이 안온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저는 잠도 잘오더라구요ㅋㅋ
몸이 커피에 적응을 했나봐요ㅋㅋ 

자면서 꿈을 자주 꾸는 편이라서 

해몽풀이를 잘 찾아보곤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이빨빠지는꿈 이빨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ㅎㅅㅎ

 이빨꿈 해몽이 궁금하셨던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이를 뽑는 꿈과 이빨이 빠지는 이빨꿈은
상황이 다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에 강제로 뽑혔다면 자신의 친척이나 
동기가 잘못되는 것을 상징하가도 합니다.
자연스럽게 빠지는 것은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빨빠지는꿈 이빨꿈은 스트레스나

본인의 답답한 심리를 표현하고 있는 심리몽이 많습니다.
 무조건 흉몽이라고 생각하지 말고 
당분간은 행동에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빨빠지는꿈
이빨 전체가 빠지는 것은 매우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족 전체가 좋지 않거나 의지하고 있었던 것들이 
무너지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일거리의 상징으로 보면 계획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기고 직장인은 실직을하게 되겠습니다.
매사 행동에 조심하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앞니와 어금니는 직계가족을 의미하고 

윗니는 윗사람을 아랫니는 아랫사람을 뜻 합니다.

 

앓던 이빨빠지는꿈
앓고 있던 이는 걱정과 근심의 상징으로 보고 있습니다.
걱정거리가 해소되었으니 원하는 일을 이루겠습니다.
다만 이를 뽑는 것은 강제적인 것을 뜻하니 흉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타인이 이가 빠져 피흘리는 것을 보는 꿈
본인이 실어하는 사람 또는 평소에 피해를 주는 사람이 
큰 사고를 당하거나 본인 앞에서 사라지게 되겠습니다.

틀니 금니가 빠지는꿈
사고가 발생하거나 곤란한 일이 생기겠습니다.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니 
행동에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칫솔질을 하는 꿈
심적으로 힘들게 했던 일들이 

서서히 풀려나가기 시작합니다.
답답하고 힘들었던 마음이 한결 가벼워지게 되겠습니다.

이에 아픔을 느끼는 꿈
큰 재물이나 대운이 오는 꿈으로 좋은 길몽에 속합니다.

 

 

 

한두개의 이가 빠지는 꿈
일가친척의 부고를 듣게 되거나 가까운 사람과 
이별을 하게 되겠습니다.
일거리라고 본다면 사업에 
부분적인 변화로 인해서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심리몽이 많으며, 
몇일동안은 행동에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빨의 일부가 빠지지 않는 것은 
집안사업의 부도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이가 흔들리는 꿈
마음이 불안할때 자주 꾸는 심리몽으로 
평소 스트레스가 많을때 자주 꾸게 됩니다.
위태로운 상황임을 인지하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금니가 빠지는꿈
어금니는 본인보다는 주변사람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어금니가 빠졌다면 주변의 지인 중에서 건강상태가 
나빠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랑니가 빠지는꿈
좋은 꿈으로 길몽에 속하며, 그동안 걱정했던 일들이 
원만하게 해결되게 됩니다.

금니를 보는 꿈
본인과 가정에 큰 기쁨이 생기겠습니다.
재물과 관련된 것일 수 있으며,

 임신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그 밖의 좋은일들을 상징하고 있는 길몽입니다.

 

 

송곳니가 빠지는꿈
본인의 신변과 관련이 있는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본인에게 일어난 어떠한 사건이나
 인연을 뜻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이가 나는 꿈
좋은일이 일어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안의 경사가 있거나 원하는 일들을 이루게 되겠습니다.
새로운일, 가족이 생기기도 하며 노인이 꾸었다면 
무병장수를 암시하니 길몽입니다.
의치를 하는 꿈은 새로운 인연이 있음을 뜻합니다.
본래 내것이 아닌 것을 새로운 것을 넣었기 때문에 
이는 새로 알게되는 타인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사람 등을 알게된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이빨빠지는꿈 이빨꿈은 흉몽이 많기지만

현실의 상활을 먼저 살펴보는 것이 좋답니다!
별다른 문제가 없는 상황에서 꾸었다면 

실제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심리를 대변하고 있는 심리몽이 많습니다!
선몽이라고 한다면 이빠지는꿈보다는 다른 꿈으로 경고하고

있는 경우가 많으니 많이 걱정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빨 관한 대부분은 흉몽에 속한다고 해요~
좋지 않은 꿈을 꾸었다면 매사에 
조심해서 행동하는 것이 좋겠네요~
그럼 이상 이빨빠지는꿈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그럼 오늘 밤에 좋은 꿈꾸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