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똥싸는꿈 배설물꿈 소변꿈 해몽정리!

신나서춤추는사자 2020. 1. 6. 18:55

 

 

안녕하세요^^오늘은 비가 온다고 해서 그런지 날씨가 
어둡고 평소보다 더 춥게 느껴지네요~
하늘에 구름이 잔뜩 끼어 있어서 
낮인데도 그늘이 져있네요~
비가 온다고 해서 기대를 했는데~ 
아직까지는 비가 오지는 않았어요!
비오는 소리 가끔 들으면 시원하고 여운도 있는 것 같아서

 일부러 비오는 ASMR도 듣거든요~ㅋㅋ
오늘은 날씨가 우중충하고 건조하기 까지 하네요~ㅎㅎ
이럴때 음악들으면서 커피한잔 마시고 

저녁쯤에 밥먹고 따뜻하게 반신욕하면 피로가 풀릴 것 같아요~ㅋㅋ
오늘은 똥싸는꿈 배설물꿈 소변꿈 
해몽풀이를 해보려고 해요~
똥싸는꿈 배설물꿈 소변꿈 한번쯤 꾸신 적 있으실 꺼예요~
이런 꿈은 재물과 연관이 많이 있어서 
복권을 구매하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신분에 따라서 다르게 해몽을 할 수 있으니 
해석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1

 

 

 

똥싸는꿈을 꾸었다면 좋은 길몽에 속하며 재물운, 
횡재운과 관련이 많습니다.
학생 신분이라면 성적이 올라가거나 시험에
 합격을 암시하고 있는 선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혹시 친구관계가 좋지 않았다면 

앞으로는 친구관계가 좋아지겠습니다.
직장인 이라면 높은 직급으로 승진을 하거나 이직, 스카우트, 
좋은 결과물과 같은 성과를 내겠습니다.
상황에 따라서는 재물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받지 못한 월급이나 금전을 얻게 되겠습니다.
똥싸는꿈을 꾸었다면 재물과 횡재운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그 기운을 받아서 복권한장 구입해도 좋겠습니다.

 

 

 

배변을 시원하게 싸는 꿈
본인이 하고 있는 모든 일들이 자신이 원하는 대로 
진행되며 뜻하는대로 이루어지겠습니다.
본인이 기대하고 있었던 것 이상으로 일이 술술 

잘풀리게 되며 좋은 길몽입니다.

배변을 싸고 닦지 않는 꿈
하고 있는 일의 뒷처리가 말끔하지 않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걱정하고 있는 것들이 새롭게 생겨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대변을 참는 꿈
 일의 진행을 방해하거나 새로운 장애물이 생겨
추진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하고 있는 
일들에 문제가 생기겠습니다.

문제가 원만하게 풀리지 않게 됨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손으로 대변을 만지는 꿈
꿈에서 본 배변의 색이 누런색이고 굵을 수록 
좋은 길몽으로 해석하고 있습니다.
또한 재물운이 생겨 경제적인 이득을 보게 될 것을 뜻하고 있습니다.

갓난 아기의 배변을 만지는 꿈
꿈을 꾸고 나서 불쾌한 기분이 아니었다면 
좋은 꿈으로 해석하고 있습니다.
본인이 하고 있는 사업이나 진행하는 일에서

재물이 늘어나게 되겠습니다.

배변과 오줌을 뒤집어 쓰는 꿈
원하는 일들이나 계획하고 있는 일이 모두 이루어지게 되며,

운수대통하여 많은 재물과 소득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좋은 길몽입니다.

 

 

하늘에거 배변물이 내리는 꿈
이러한 꿈은 대단히 좋은 길몽으로 대박의 꿈입니다.
큰 부자가 될 것을 의미하며 하늘에서 내리는 배변물을
 많은 금전을 뜻하고 있습니다.

재래식 화장실에 풍덩 빠지는 꿈
이러한 꿈은 예상하지 못한 횡재수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악취가 없는 꿈을 꾸었다면 길몽에 속하며,
 악취가 심하게 났다면 흉몽으로 해석하고 있습니다.

화장실에서 넘어져 오물이 옷에 묻은 꿈
본인의 직위가 상실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소문이나 구설로 인해서 명예가 떨어지게 됨을

암시하고 있으니, 매사 언행에 조심해야 겠습니다.

 

 

 

배변이 방안에 가득한 꿈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됨을 뜻하고 있습니다.
재물과 금전이 들어오게 되겠습니다.
이러한 꿈은 재물, 횡재, 목돈 등이 
들어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불에 소변이나 배변을 싸는 꿈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게 됩니다.
이로 인해서 재물과 명예가 높아지게 되겠습니다.
꿈에서 아주 시원한 느낌을 받았다면 더욱 좋은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옷에 묻은 배변을 닦는 꿈
이러한 꿈은 재물과 이권을 얻었다가 
새로운 문제를 만나거나
손실이 생겨 한순간에 잃게 되겠습니다.

 

 

 

 

길을 걸어가다가 배변을 밟는 꿈
생각하지 못한 횡재로 인해서 금전이 생기겠습니다.
공돈이 생기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릇에 배변이 가득들어 있는 꿈
집안의 살림살이가 늘어나고 재물과 
먹을 것이 풍족해 지겠습니다.

다른 사람 집에서 배변을 수거하는 꿈
문제와 재난을 면하게 되겠습니다.

자신의 집에 있는 배변과 소변이 수거한다면 길하겠습니다.

 

 

 

 

큰 저수지에 배변이 가득한 꿈
신의 도움으로 인해서많은 돈이 생기겠습니다.
하는 일마다 번성을 누리게 되겠습니다.

산에서 배변물이 흘러 내려오는 꿈
타인의 도움으로 인해서 많은 발전을 하고
돈을 벌게 되겠습니다.


수북하게 쌓여있는 배변을 삽으로 옮기는 꿈
여러방면으로 많은 자본을 얻게 되겠습니다.


땅에 배변이 가득한 꿈
부귀공명하며 큰 재물을 얻게 되겠습니다.

 

 

 

배변을 먹는 꿈
처음보다는 뒤로 갈수록 좋은 길몽으로
 해석하고 있습니다.

화장지를 푸는 꿈
근심하고 있는 걱정거리가 말끔하게 해소되며,
 건강이 좋아집니다.

심한 배변냄새로 인해서 숨을 쉴 수 없는 꿈
좋은 일로 인해서 주변에 큰 소문이 나게 되겠습니다.

자신이 배설한 배변이 수북하게 쌓여있는 꿈
여러방면으로 번창하게 되겠습니다.

 

 

 

 

개똥을 치우는 꿈
다른 사람이 저질러논 일을 자신이 대신해서 처리하게 
될 것을 뜻하고 있습니다.
좋지 않은 흉몽에 속합니다.

하늘에서 용이 배변을 싸는 꿈
새로운 시작을 할때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한해동안 농사도 잘되고 풍년이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좋은 길몽입니다.

코끼리가 배변을 수북하게 싸는 꿈
현재까지 하고 있는 일들이 모두 
원하는대로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앞으로 하고 있는 일들이 번창하게 되겠습니다.

 

 

 

배변을 치우거나 버리는 꿈
재물의 손실이 생기거나 하고 있는 일이 부진하게 됩니다.
근심과 걱정거리가 생기며 어려움이 생기겠습니다.

검은색 배변을 밟는 꿈
생각하지 못했던 재수없는 일이 생기고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매사에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검푸르거나 여러가지 잡색 배변을 보는 꿈
재물이나 돈이 아닌 다양성이 있는 작품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화장실이 급해서 갔는데 배변을 싸지 못한 꿈
본인이 원하는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징조입니다.

다른사람의 대변을 집으로 가지고 오는 꿈
이러한 꿈은 좋은 길몽으로 해석하며 재물이나 금전적인 이익이 생기게 되겠습니다.

 

 

 

그릇이나 대변을 담는 꿈
이러한 꿈은 창피를 당하게 되며 체면이 많이
 갂이게 됨을 의미합니다.

대변을 가득 가지고 집으로 오는 꿈
길한 꿈으로 사업번창으로 인해서 많은 
재물을 얻게 됩니다.

자신의 배변이 타인에 옷에 묻는 꿈
망신을 당할 일이 생기게 되며 구설수가 따르니
 이로인해서 마음고생을 하게 되겠습니다.

길에서 배변을 보고 피하는 꿈
진행하고 있는 일이 성사되지 못하게 됩니다.

 

 

 

 

오물이 가득한 통에 소변을 보는 꿈
문필가는 잡지사에 작품을 토고하게 되며, 
사업가는 재물을 벌게 됩니다.


소변을 보고나니 소변바다가 되는 꿈
자기의 작은 힘을 사용하여 큰 세력을 움직이거나

 막대한 자본을 활용하게 되겠습니다.

옷에 소변이 젖는 꿈
계약을 맺게 되거나 자신 또는 남의 글로 인해서 창피 
당하게 되는 등의 불쾌한 일을 경험하게 되겠습니다.

화장실에서 소변을 보는 꿈
자신의 일이나 소원하고 있는 일이 어떤 기관, 단체,
사업체 등에서 원하는 일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화장실변기가 막히는 꿈
이러한 꿈은 재수꿈이라고 하며 똥이 변기에 가득차고 넘치고, 

옷에배변이 묻은 것도 같은 해석을 가지고 있습니다.
화장실 물을 내려도 내려가지 않거나, 
물을 내리고 내려도 변기가 막히는 꿈, 
변기 뚫었지만 다시 막히는 꿈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꿈은 취업, 합격, 횡재, 재물, 금전, 소원성취를 
상징하고 있는 좋은 길몽에 속합니다.

막힌 변기를 뚫는 꿈
오물이 가득한 변기를 뚫는 꿈은 
그동안 막혀 있었던 일의 해소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배변으로 막힌 변기를 뚫었다면
취업,합격,재물, 금전, 소원성취 들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변기에 배변을 흘려보냈다면 졸지 않습니다.
실물수가 있을 수 있고, 기다리고 있던 일들이 있다면
 인내심을 가지고 좀더 기다려야 겠습니다.
일을 상징하고 있다면 잠시 미루어두고 
다시 검토하라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똥싸는꿈 배설물꿈 소변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황금색이나 누런색의 똥으로 변기가 막혀 있었다면
 아주 좋은 길몽으로 원하는 것들을 이루겠습니다!
만약에 이물질이 있어서 변기가 막혀 있었다면 

하고 있는 일이 막히게 됨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똥싸는꿈은 금전과 관련이 있는 꿈으로
대부분은 재물과 관련이 많습니다!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더럽다고 잊어버리지 말고, 
기억해 두었다가 긍정적인 기운 받아 보세요~ㅎㅎ
갑자기 화장실이 가고 싶어지네요~ㅋㅋ
여러분들도 건강하고 재물운이 가득한 
하루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