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오늘은 내가죽었다살아나는꿈

 남이죽었다살아나는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보통 내가 꿈 속에서 죽었다면 좋지 않은 흉몽으로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 오히려 길몽인 경우도 있습니다~
해몽을 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상황들을 정확하게 
인지를 해야 정확한 해석이 가능합니다!
저도 이런 꿈을 일년에 몇번 정도 꾼곤 하는데 길몽인지
 흉몽인지 헷갈려서 그 해석이 궁긍했거든요ㅋㅋ
내가죽었다살아나는꿈에 대한 해석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꿈이라고 할지라도 꿈 속에서 본인이 죽었다는 것은
꺼림찍 하고 신경쓰이는 일입니다.
이와 반대로 죽었다가 살아나는 경우에는 
꿈이 어떠한 의미를 가지는지 궁금할 수 있습니다.
꿈해몽에 관점에서 보자면 죽는 것을 좋은 길몽으로
 보고 있으며,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는 것을 흉몽으로 
보여 꿈과 현실과는 반대됩니다.
꿈 속에서 죽음은 새로운 출발, 시작, 성공, 액운 소명, 
 등을 상징하고 있으며 다시 살아나게 되면 
이러한 좋은 것들이 사라지게 됩니다.
꿈에서 처한 다양한 상황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해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죽는 꿈
본인이 죽는 꿈은 처한 상황이 중요합니다.
출세를 하거나 집안에 경사가 일어나게 되겠습니다.
또는 애인과 결혼을 실제로 하게 되거나,

집안에 경사가 날 일이 생기게 됩니다.꿈에서 어떻게 죽느냐가
 매우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차량에 치여 죽는 꿈
사업이나 소원하고 있는 것들이 어떤 기관의 
권력자들에 의해서 이루어지게 됩니다.

 

 

 

 

 

 

 

 

 

 

 

 

 

 

 

 

 

 

높은 곳에서 추락하여 머리가 깨지는 꿈
어렵고 잘 풀리지 않았던 일들이 술술 잘 풀리기 시작하며, 
좋은 아이디어가 떠올라 새로운 사업이나 학업에 도움이 되겠습니다.

사형을 받고 죽는 꿈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대부분은 좋은 길몽으로 
해석하고 있습니다.
갑자기 운수대통하여 출세를 하게 되거나 부자가 되거나
가지고있는 질병이 쾌차하게 되겠습니다.

 

 

 

 

 

 

 

 

 

 

 

 

 

 

 

 

질병에 걸려 수술 받는 도중 죽는 꿈
집을 매매하게 될 일이 생기게 되며,
결혼이 성사되고,사업을 시작하게 된다거나 
구상하고 있는 작품이 완성되게 됩니다.


불길에 타서 죽는 꿈
본인이 죽는 꿈 중에서 가장 좋은 길몽에 속합니다.
입신양명하게 되며 높은 지위에 오르겠습니다.
하는 일 마다 대길이 들어오고 소원하고 있는 일을 
성취되게 되겠습니다.

 

본인이 타인에 의해서 억울하게 죽는 꿈
본인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 또는 하고 있는 
일의 사업이나 일들이
타인의 의해서 실패를 하게 되겠습니다.

타인에게 그 힘과 재력이 넘어가게 됩니다.

땅속 구덩이에 파묻혀 죽는 꿈
현재 하고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게 되며

상황이 답답하게흘러가게 됩니다.
실패와 사고와 같은 문제들이 생기게 되겠습니다.

 

 

 

 

 

 

 

 

 

 

 

 

 

 

 

 

 

 

 

 

 

 

 

 

 

 

 

 

 

 

 

본인이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는 꿈
죽었다고 살아나면 운이 좋아졌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정확하게 꿈에 나왔다면 소원하고 있는 
것들을 이루겠습니다.


죽어서 가축으로 환생을 하는 꿈
현재 상황보다 더욱더 고달프게 살아가게 되겠습니다.

 

 

 

 

 

 

 

 

 

 

 

알고 있는 지인이 죽었다가 살아나는 꿈
해당 하는지인에게 도움이나 협조를 해주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게 되겠습니다.
일의 상징이라고 본다면  일의 미수 또는 
불쾌한 감정을 경험하게 됩니다.

죽었던 아군이 다시 살아나는 꿈
적이 다시 살아나는 것 또는 살려주는 꿈이라면 
원수 같은 사람을 용서할 수 밖에 없거나 
책임을 져야 할 일 또는 귀찮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다시 살아난 적이 일거리의 상징이라고 본다면 
일에 방해를 받거나 심리적인 불쾌감을 느끼게 됩니다.
반대로 적이 죽었다면 일을 성취하게 되며
 좋은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사망했던 동물이 다시 살아나는 꿈
태몽으로 꾸기도 하지만 대부분은 흉몽에 속합니다.

불의의 사고로 인해서 불구가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태몽이라면 아이가 성인이 될 때 까지 무탈하기 때문에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되겠습니다.
보통은 심적인 고통이나 문제로 인해서 마음이
 불편하게 된다는 해몽이 많습니다.
이러한 꿈은 동물이 죽어야만 원하는 일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죽은 사람이 다시 되살아나는 꿈
계획하고 마무리까지 되어 있는 일이지만 
결국에는 실패하게 되겠습니다.
만약에 죽어가는 이를 살릴려다가 죽었다면 누군가의
 도움으로 인해서 소원하고 있는 일을 이루게 되겠습니다.

 

 

 

 

 

 

 

 

 

 

 

 

 

 

 

 

 

본인이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는 꿈
꿈에서 자신이 죽었다가 살아 났다면 자신이 정성을 들여

완성하였던 일이 결국에는 실패하게 되겠습니다.
진행하고 있는 일에 큰 장애가 생겨 지금까지의 노력이
숲으로 돌아가겠습니다.

가족이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는 꿈
가족이 죽었다가  다시 살아 났다면 평소에 애정을 가지고
 완성했다고 생각한 일에 큰 장애가 생겨
지금까지의 노력이 모두 허사가 돌 수 있습니다.

타인이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는 꿈
잘 모르는 타인이 죽었다가 살아나는 꿈은 자신이 
관심을 가지고 노력하였던 일에서 문제점이 생겨
아무런 성과도 얻지못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위험에 빠져 있는 사람을 구해주거나 절벽에 매달린 
사람을 끌어 올려주거나 위험에 처한 사람을 구해주는 
등등의 유형의 경우의 꿈은
일의 중단이나 심리적인 불쾌감을 뜻하고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죽엇다가 살아나는 것은 흉몽으로 
보고 있으며 반대라면 좋은 길몽으로 보고 있습니다.
죽었다가 살아난 사람이 본인이 경우에는 본인이 
가장 이루고 싶었던 소망일 것이며 죽었다가 살아난 사람이 

가족인 경우 해결해야할 집안의 일들을 의미합니다.
죽었다가 살아난 사람이  타인 또는 모르는 
사람이라면 사업 또는 직장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내가 죽었다가 살아난 꿈은 문제를 해결하려고 최선을
다하였고 성취하였다고 생각했지만 그 결과는 아무런 
성과도 거두지 못하게 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꿈에서 누군가가 죽었다가 살아났다는 것은 
성취했다고 생각한 일에 어떠한 문제가 생겨 

지금까지의 노력이 모두 수포로 돌아가거나 아무련 성과도 
거두지 못한게 된다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내가죽었다살아나는꿈 남이죽었다살아남는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ㅎㅅㅎ
길몽도 있지만 흉몽도 존재하기 떄문에 
꿈에서 어떠한 상황이였는지 정확하게 
구별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상황에 따라서 해석이 달라지기 때문에 
정확하게 꿈을 기억하는 것이 좋겠죠?
꿈에서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는 것은 대부분 
좋지 않은 흉몽으로 해석하고 있어요~
꿈에서 좋지 않은 메시지를 주었다면 현실에서 
조금 조심해서 문제를 피해가는 것도 
좋은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
미리 좋지 않은 것들을 알고 피해 간다면 더욱 좋겠죠?
그렇다면 오늘밤 꿀잠자시고 
기분좋은 꿈 많이 꾸시기 바랍니다~^^

 

 

2020.01.28 - [꿈해몽] - 발가벗은꿈 나체꿈 알몸꿈 해몽정리!

 

발가벗은꿈 나체꿈 알몸꿈 해몽정리!

안녕하세요^^설날이 지나고 진짜 2020년 경자년이 되었네요! 나이를 한살 더 먹는다는 것이 슬프기는 하지만 새해가 되니 기분은 좋네요! 왠지 새로운 시작을 하는 것 같아서~ 여태까지 묵혀 있던

lovetree333.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