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오늘 햇빛이 밝고 날씨가 좋네요~
햇빛이 쨍쩅하니 기분도 같이 좋아져요~ㅎㅎ
저는 가끔씩 배란다 의자에 앉아서 햇빛을 쬐는데요!
따뜻한 햇빛 받으면 힐링도 되고 
기분도 좋아지고 맘이 편해지더라구요~ㅋㅋ
그래서 날씨 좋은 날이면 배란다 의자에 앉아서 잠시 동안
핸드폰을 한다던지 음악을 듣거나 책을 읽기도 해요!
따뜻한 햇살 받으면 상쾌한 기분도 들고 맘이 포근해져요~^^

오늘은 결혼꿈 연예인과결혼식올리는꿈
 애인과결혼하는꿈 해몽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특히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나 현재 애인 
또는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을 꾸고 나면 해석이 궁금하더라구요~ㅎㅎ
결혼하는 꿈을 꾸고 나면 제가 마치 
결혼을 한 것 같은 기분이 들기도 한답니다~ㅋㅋㅋ
결혼하는꿈에 대한 해석을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해석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본인이 결혼하는꿈
본인이 결혼을 한다는 것은 좋은 해석을 할 수 있습니다.
결혼이라는 것은 새로운 계약관계가 
시작 하는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러한 계약에 의하여 본인의 상황에 많은 변화가 찾아오거나
 새로운 직장을 얻거나,집을 구매하는 일 
또는 여러가지 문서와 관련있는 일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본인이결혼하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 누군가가 옆에 있다면 
그 사람과 결혼 까지 성사될 수 있겠습니다.
애인이 없다면 새로운 애인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현재 애인과결혼하는꿈
현재 교재하고 있는 애인과 결혼하고 싶어하는 
마음이 커진다는 뜻으로 해몽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뜻대로 결혼이 이루어지지 않아서 심리적으로
 불안함 마음이 들게 되겠습니다.
좋은 길몽으로 풀이되는 경우도 있으며, 계획하고 있는 
일들이원만하게 해결되며 고민과 걱정거리가 
결국에는 해결될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절친이 결혼을하는 꿈
친한친구가 결혼을 하는 것은 주변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본인보다 가족 또는 주변친구에게 좋은 일이 생기게 됩니다.
먼 사람보다는 주위의 가까운 사람에게
 행운이 생길 수 있으니
절친이 결혼하는 꿈을 꾸었다면 
가장친한 친구에게 꿈 이야기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자매 형재가 결혼하는 꿈
형재 자매가 결혼을 하는 꿈은 새로운 변화가
 생기게 됨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만약에 결혼식장의 분위기가 좋았으며, 
축복을 받으면서 결혼을 했다면
좋은 길몽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반대로 결혼에 대한 축복받지 않았다면
 좋지 않은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매사에 조심하고 언행에 주의하는 것이좋겠습니다.

 

 

 

전혀 모르는 타인과 결혼을하는 꿈
전혀 모르는 사람과 결혼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시련을 겪을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상태에 만족하지 못하여 잠재의식 속에서
 새로운 변화를 원하는 마음이
무의식적으로 꿈속에 나타난 심리몽이 많습니다.
현재 만나고 있는 애인이 있다면 
본인의 마음상태를다시 확인해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사랑하는 이성이 다른사람과 결혼을하는 꿈
사랑하는 이성이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꿈은 
다 잡은 기회를 바로 앞에서 높치게 될 것을 뜻하고 있습니다.
사랑과의 관계일 수도 있지만 장학금, 승진 등의 중요한 
기회들을 놓칠 수 있는 것으로 해몽하고 있습니다.


전남자친구가 결혼을하는 꿈
전남자친구가이 결혼을 하는 것은 꿈을 꾸는 사람이
 원하지 않는 결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실에서 만족하지 못하기 때문에 
꾸는 심리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결혼식장이 텅비어 있는 꿈
나의 결혼식장에 텅 비어있는 꿈을 꾸었다면
본인이 시작하고 있는 일들과 결과가
곧바로 나타나지 않고 결국 좋지 않은 결과로
 이어질 것을 나타내는 흉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너무 초초해하지 말고 천천히 진실되게

행동을 하신다면 결국에는 좋은 결과가 생기게 됩니다.

결혼을 하는 것을 반대하는 꿈
꿈에서 누군가가 자신의 결혼을 막거나 
반대로 내가 누군가의 결혼을 반대한다는 것은
대인관계에 이상이 생길 수 있으며,

주변사람들의 시기와 질투로 인해서 조직생활에 어려움이 생길 수 있습니다.

 

 

 

연예인과결혼식올리는꿈 또는 유명인과 결혼을하는 꿈
꿈속에서 행복함을 충분하게 느꼈다면 현실에서 남들에게 부러움을 받을만한

좋은 일이 생기는 길몽으로 해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꿈속에서 괴롭고 기분이 좋지 않았다면

당신의 언행이나  행동으로 인해서
시비나 구설수에 오르게 되며, 남의 말로 인해서 
상처를 받을 수 있음을 뜻하고 있는 흉몽입니다.

선녀를 만나 결혼식을 올리는 꿈
선녀를 만나 결혼을 한다면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서류상의 계약이 원만하게 이루어지게 됩니다.

잘생긴 배필과 결혼을 하는 꿈
운이 따르게 되며 일이 잘풀리고 
기쁨을 만끽하게 되겠습니다.
결혼식을 올리는데 잘생긴 배필을 맞아 들이는 꿈은

자신을 도와주는 귀인을 상봉하거나 원하고 있던 소망이 이루어지게 되겠습니다.
또한 금전적인 재물과 명예가 늘어나 기쁨을 얻겠습니다.
굳게 마음먹었던 일들이 원만하게 풀려서
 즐거운 생활을 하거나 어떤 일로 인해서
큰 이익을 볼 수도 있습니다. 좋은 길몽에 속하니 
긍정적인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절친이 결혼을 하는 것을 보는 꿈
친구의 결혼식에 참여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좋은 꿈에 속합니다.
친구에게도 본인에게도 좋을 일이 생기겠습니다.
특히 친구의 결혼식장이 화기애애하고 좋은 분위기
 였다면 그 친구와의 관계도 더욱 돈독해 지겠습니다.

합동결혼식 올리는 것을 보는 꿈
합동결혼식을 보는 것은 여러차례 
오랜 시간에 걸쳐서
 열리는 세미나, 공청회, 회담 등에 
참석을 하게 됨음 상징하고 있습니다.

웨딩사진을 찍는 꿈
웨딩사진을 찍는 꿈은 단체의 공공이익을 위하여 
서로가 화합하게 된다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결사, 계약, 통성명할 일과 관계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두번 결혼하는 꿈
기혼인지 미혼인지가 중요한 부분이며, 기혼일 경우
 현재 결혼할 배우자와 결혼을 했는지 
또는 다른 사람과 결혼을 한 것인지가 중요한 부분입니다.
만약 본인이 미혼이라면 꿈속에서 계속된 결혼을 하는
 경우 배우자와 아주 좋은 결혼생활을 하게 되겠습니다.
그러나 배우자의 부모님의 형제와의 마찰로 인해서 
근심이나 걱정이 심해질 수 있으니 언행에 조심을 해야 하겠습니다.

노부부가 결혼을 하는 꿈
집안에 경사가 있꺼나 또는 질병과 우환으로 
사망하게 된다는 좋지 않은 흉몽 입니다.

 

 

 

결혼식장에서 상대가 뒤바뀌는 꿈
자신에게 유리한 쪽으로 계약이 이루어지게 되겠습니다.

방해자에 의해서 결혼이 깨지는 꿈
매우 실망스러운 일이 생기게 되거나 
새로운 문제가 생기게 되겠습니다.

결혼시장에 술잔이 보이는 꿈
근심과 걱정거리가 많다는 심리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결혼식장에 상복을 입은 사람이 등장하는 꿈
어떠한 계약을 성공적으로 성사시키겠습니다.

어머니가 하얀 옷 또는 한복을 입고 결혼하는 꿈
어머니가 중병에 걸리게 되거나
 돌아가시게 죌 수 있겠습니다.
또는 가족간의 뜻이 맞지 않아서 불화가생길 수 있겠습니다.


결혼식을 하는 도중 상복을 입은 사람을 보는 꿈
뜻밖의 재물의 손실이나 불상사, 구설수, 우환, 질환 등의 문제에 부딫히게 되겠습니다.

 

 

 

원하지 않거나 못생긴 사람과 결혼을 하는 꿈
원하지 않거나 못생긴사람과 결혼을 하는 꿈은 건강이
 나빠지게 되거나 생활형편이 매우 어려워 지게 됨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검은 피부를 가진 여자와 결혼하는 꿈
하는 일마다 어려움이 생기고 정신적인 스트레스로 인해서
 건강에 문제가 생기게 되겠습니다.
피부가 검은 여자와 결혼을 하는 것은 갑작스럽게
 질병을 얻어 고통을 받거나
소중한 것을 잃어 버리게 되는 것을 뜻하고 있습니다.
정신적 육체적 고통에 시달리게 되거나 
금전적인 손실이 있을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매사에 항상 주의를 기울여야 하겠습니다.
반면 여자가 꿈에 검은남자와 결혼을 했다면 소원이 
성취되며 재물이 생겨 부귀영화를 누리게 되겠습니다.

 

 

 

 

결혼을 한 사람이 또다시 결혼하는 꿈
기혼자가 또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꿈은 
부부사이에 일어났던 문제들이 완만하게 해결되게 되겠습니다.

말을 타고 결혼식을 올리는 꿈
말을 타고 결혼을 하는 것은 취업준비생이 꾸었다면

취업이 되거나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게 될 것을 뜻하고 있습니다.

 

 

남편이 결혼식을 올리는 꿈
자신의 남편이 다른 여자와 결혼을 하는 것을 보는 꿈은
 원하던 계약이 이루어 지게 되겠습니다.

아내가 결혼식을 올리는 꿈
아내와 또한번 결혼을 하는 꿈은 현실에서 아내와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매사 언행에 조심해야겠습니다.

 

결혼식 축의금을 걷는 꿈
결혼식장의 분위기가 축복받는 분위기가 아닌 상황에서 

축의금을 걷었다면 축의금이라기보다 
부조금이라는 의미가 더 많습니다.
가족들이나 본인의 건강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봐야 겠습니다.

 

 

 

이렇게 결혼꿈 결혼꿈 연예인과결혼식올리는꿈
 애인과결혼하는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사람하는 사람과 결혼을 한다는 것은 행복한 일이죠~^^
꿈속애서 기분이 좋고 축복하는 분위기 였다면
 길몽으로 볼 수 있어요~
하지만 결혼하는 꿈이 항상 좋은 해몽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정확한 상황을 기억하여 해석을 하는 것이 좋답니다~
결혼하는꿈을 꾸었다면 로맨틱하기도 하고
 꿈을 꾸고 난 후 기분이 좋기도 하죠~ㅎㅎ
결혼꿈 꾸었다면 해몽해보시구 

기분좋은 에너지 받으시고 하시는 일 모두 잘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