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나이가 들어갈 수록 결혼에 대한 
생각을 자주하게 되는 것 같아요~

요즘에는 결혼은 필수적으로 하는 것이 아닌

본인의 선택에 의해서 자유롭게 하는 경향이 많죠!
결혼을 한다는 것이 부담이 되기도 하면서 사랑하는 사람과 

즐거운 인생을 같이 살고 싶은 생각도 드네요~
사랑하는 사람이 생겼다면 진지하게 결혼에 대해서 고민하게 되죠!
남편이나 아내가 생긴다는 것은 
인생의 나의 편이 생겼다고 할 수도 있는데요!
미혼인 저는 결혼에 대한 생각을 가끔 하곤 하는데요!
친구같으면서 나의 고민이나 문제들을 
같이 해결해 할수 있는 사람이면 좋겠더라구요~^^
그렇다면 오늘은 꿈에서 아내가 나오는 것은 
어떠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아내꿈 부인꿈 아내가결혼식올리는꿈에
 대한 헤몽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해몽에 대한 풀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내을 꼭 안는꿈
선택의 기로에서 많은 걱정을을 하게 되며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이로 인해서 고민을 하게 되겠습니다.
특별하게 좋은 꿈도 나쁜꿈도 아니며 큰 모험이 따르지 
않는다면 본인이 원하는 행동을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또는 이동운이 있어 이사를 하게 되거나
 직장을 옮기게 될 수 있습니다.

부인과 같이 길을 걸어가는 꿈
몸에 감기나 몸살을 앓게 되거나 새로운 질병이 생기게 

될 수 있으니 건강에 신경을 써야겠습니다.
혹은 타인에게 사기를 당할 수 있으니 금전적인

거래는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생각하지 못한 경제적인 지출이 늘어날 수 있겠습니다.

부인과 함께 물 속에 들어가는 꿈
본인이 실업자라면 좋은 조건의 직장에 취직을 하게 되며,
직장인은 월급이 오르거나 직급이 올라가겠습니다.

아파트를 신청하거나 계약한  사람이라면 
로얄층에 당첨될 수 있는 좋은꿈 입니다.

 

 

부인과 이혼을 하는꿈
불편한 관계로 지낸 지인과 화해를 하고
 우정이 다시 돈독해 지게 됩니다.
또는 기다리고 있었던 곳에서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되겠습니다.

그러나 사기를 당할 수 있으니 
금전적인 거래 등은 한동안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부인이 잔소리를 하는 꿈
부부간에 사소한 싸움이나 귀찮은 일이 생길 수 있겠습니다.

부인과 싸우다가 미소 짓는 꿈
힘들고 어려운 상황이지만 그 안에서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희망을 가지고 바른 마음으로 사람을 대한다면 
하고 있는 일에 도움이 되겠습니다.

 



 

 

부인이 노래 부르는 꿈
꿈에서 아내가 노래를 부르는 것은 가정의 안정과 
사랑이 가득하게 됨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아내가 기뻐하고 행복하게 될 것을 뜻하고 있습니다.

부인이 크게 웃는 꿈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부인과 함께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는 꿈
어려운 난관에 부딫혀 난처했던 문제를 결국 해결하게 됩니다.

부인과 술을 마시는 꿈
주의가 필요한 꿈으로써 부부사이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서 부부가 헤지게 될 수 도 있으니 
언행을 조심하고 먼저 양보를 하는 것이 좋게습니다.

 

 

 

부인과 빗 속을 걸어가는 꿈
실제로 아내와 걸으면서 여행을 하게 될 수 있는 것을 상징하니
함께 좋은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부인과 길을 걸어가는 꿈
주변의 지인이나 타인의 도움으로 인해서
 좋은 일이 생기게 되겠습니다.
평소에 본인 스스로 언행과 몸가짐에 
주의하도록 하며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부인과 서로다른 길을 걸어가는 꿈
아내와 의견충돌으로 인해서 싸울 수 있으니
 먼저 양보한다면 다툼을 피해갈 수 있으며 
화가 행운의 기운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부인과 자식들과 여행을 하는 꿈
가족간의 사랑이 넘쳐나고 화목하여 행복하고
 원만한 삶이 계속 됨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부인이 임신 하는 꿈
아내에게 말못할 근심거리가 생겼음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또는 실제로 가까운 미래에 임신을 하게 될 수 있겠습니다.

부인과 함께 물건을 사는 꿈
평소에 원하는 것을 성취할 수 있음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혹은 사업을 하는 분이라면 재물이 늘어나게 되며 
사업이 번창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부인과 마주보고 절을 하는 꿈
이러한 꿈은 좋지 않은 흉몽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혼을 하게 되거나 별거를 하게 될 수 있겠습니다.
이별을 암시하고 있는 꿈으로 해석하고 있으며 서로를 
배려하고 양보하는 마음과 행동이 필요합니다.

부인과 미끄러져 떨어지는 꿈
부부가 어떠한 고난이 다가와도 서로 격려하면서 
이를 극복해나가며 원만한 삶을 살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인이 외도하는 꿈
이러한 꿈은 직장에서 승급하게 되거나

자신의 사회적인 지위가 상승하게 되어 명예를 얻게 됩니다.
사람들의 친창과 존경을 많이 받게 될 수 있는
 좋은 길몽에 속합니다.

아내가결혼식올리는꿈
아내가결혼식올리는꿈은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꿈으로써 

아내가 어떠한 질병이나 예상하지 못한 사고 등으로 인해서
 죽음에 문턱에 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부부가 서로 패물을 나눠가지는 꿈
실제로 이혼을 생각할 정도로 심한 다툼이 생기게 
되거나 예상하지 못한 일로 별거를 할 수 있겠습니다.

부인의 그림을 보는 꿈
조만간에 결별을 하게 될 수 있겠습니다.

부인의 몸의 상처가 있는 꿈
경제적으로 점점 어려움을 겪을 수 있겠습니다.

타인이 부인의 목을 조르는 꿈
어떠한 시기에 알고 있는 지인으로 부터 
도움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거지를 본인의 부인으로 받아들이는 꿈
부인이 될 사람이 결혼을 할때
 많은 재물을 가지고 오게 됩니다.

부인에게 술을 주는 꿈
남녀간의 사랑이 항상 변함없이 굳건함을 의미합니다.

부인이 알몸으로 있는 꿈
재물이 들어오거나 즐거운 일이 생기게 됩니다.

임신중인 부인이 꿈에서도 임신하는 꿈
앞으로 태어나게 될 아기가 튼튼하고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겠습니다.

 

 

 

 

죽은 부인을 보는 꿈
본인을 도와주는 귀인으로 인해서 막혀있던 
일이 원만하게 해결되겠습니다.

부인과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는 꿈
평소에 가지고 있던 문제들이 풀리게 됩니다.

부인에게 화내는 꿈
부인을 향한 사랑의 감정이 더욱더 커지게 됩니다.

부인이 미치는 꿈
부부간의 사랑이 굳건해 짐을 의미합니다.

 

 

 

부인이 타인과 싸우는 꿈
아내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겠습니다.

부인이 추워서 덜덜 떠는꿈
가정 안에 불화가 생길 수 있겠습니다.

부인이 울고 있는 꿈
본인과는 상관이 없거나 안좋은 일에 휘말리게
 되어 경제적인 손해를 보게 됩니다.

아이에게 입맞춤을 하는 부인꿈
부인에 대한 사랑이 식어가는 것을 
의미하는 꿈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성격이 거칠고 사나운 여자가 부인이 되는 꿈
부부생활이 행복하고 즐거우며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겠습니다.

부인이 강을 수영하여 건너는 꿈
부부간의 사이가 나빠지게 되며 
가정의 평화가 깨지게 되겠습니다.


부인이 거짓말 하는 꿈
아내가 자신에 대한 애정이 사라지며,
마음이 다른 곳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법적인 처벌을 받는 부인꿈
처가나 아내의 부모로부터 재산이나 
유산을 상속받을 일이 생기겠습니다.


 마른 부인꿈을 보는 꿈
곧 아내가 임신을 하게 되어 
아이를 낳게 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죽은 아내꿈
가정에 불화가 생기게 되며 부부간의 
문제가 상겨 평화가 깨지겠습니다.

 힘든일을 하는 아내를 보는 꿈
집안에 식구가 늘어나게 될 수 있으며, 
부인의 일이 많아지게 될 징조입니다.

 

 

 

 

오늘은 아내꿈 부인꿈 아내가결혼식올리는꿈
 해몽풀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요즘에는 결혼시기도 많이 늦어지고 여러가지 문제로 인해서

현실적으로 결혼하기가 힘든 것 같습니다~
시대가 많이 변화했으며 가치관도 예전과 달라졌기 때문에
결혼을 하지 않는 분들도 많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했다면 먼저 양보하고 상대방 입장에서

 먼저 생각한다면 다툼도 많이 줄어들겠죠~ㅎㅎ

결혼을 하는 것은 혼자사는 것이 아닌

서로 같이 맞추고 살아가는 것 이기 때문이죠!
결혼은 필수가 아닌 선택하는 것 이지만 
결혼 시기를 놓치게 되면 후회하는 경우도 많아요!
결혼을 하셨다면 가정의 평화를 위해서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이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 같아요!

부인에 관련된 꿈을 꾸셨다면 해몽풀이 해보시고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