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날씨가 매우 습하고 덥습니다~ 
이렇게 더울 때는 실내에서 생활하는 경우가 많죠!!
여름 휴가철에 홈캉스 즐기는 분들 또한 매년 늘어나고 있는 상황인데요!!!
홈캉스를 즐기는데 더욱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방법으로 칵테일 파티를 하는 것 인데요~ 
재료 또한 간단하며 만들기 쉽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나혼자산다에 나온 박나래씨가 만든 얼그레이 칵테일이 방송을 타면서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방송에 나온 그대로 얼그레이 시럽을 이용하여 얼그레이 하이볼을 만들 수 있으며

레몬을 첨가한다면 좀더 상큼한 향을 가진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답니다!!

비율에 따라서 맛이 달라지며 하이볼의 도수가 많이 높지 않기 때문에 지칠 떄 한잔 하면 컨디션이 좋아질 수 있답니다!!

오늘은 박나래얼그레이하이볼칵테일 산토리위스키추천만드는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v^

 

 

<얼그레이 칵테일 재료>

-소다수 or 탄산수 120ml
-위스키 30ml
-얼그레이시럽 위스키의 1/2
-레몬 1/8 조각
-슬라이스 한 레몬 한조각
-적당한 얼음

TIP : 박나래얼그레이하이볼칵테일은 잔부터 시작하여 위스키, 레몬, 탄산수까지

모두 냉장고에 보관하여 차갑게 만들어서 하이볼을 먹으면 훨씬 더 맛있답니다!!

 

 

<얼그레이 산토리위스키추천만드는방법>

첫번쨰 : 레몬 1/9 조각의 즙을 짜줍니다.
너무 세께 래몬 즙을 짜게 되면 오히려 쓴맛이 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두번째 : 잔에 얼음을 가득채운 뒤에 준비해 둔 산토리 위스키를 약 30ml를 잔에 넣어줍니다.
그 뒤에 얼그레이 시럽을 15ml 정도 넣어줍니다.

세번째 : 소다수 or 탄산수를 유리잔에 넣고 천천히 120ml를 넣어줍니다.
너무 콸콸 따르게 되면 탄산이 빠질 수 있으니 천천히 흘러들어가게 넣어줍니다.

네번째: 머들러로 가볍게 한번 흔들어 주며 섞어주고, 슬라이스한 레몬 한 조각으로 데코레이션 해주면 완성이 됩니다.
휘적는 것 보다 자연스럽게 섞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TIP: 오리지널 하이볼의 비율은 탄산수 4 : 위스키 1 이지만, 본인의 취향에 따라서 양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소다수 또는 탄산수와 토닉워터는 오리지널 위스키 하이볼은 단맛이 없는 탄산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토닉워터를 넣어서 만드는데, 홈칵테일인 만큼 들어가는 재료에 변화를 줘서 다양한 맛으로 즐기셔도 무방합니다.레몬 대신에 시럽이나 사이다, 콜라 또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박나래얼그레이하이볼칵테일 산토리위스키추천만드는방법 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__^*
칵테일 하면 만들기 어렵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재료가 준비되어 있다면 어렵지 않게 만들 수 있으며 색다른 홈파티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집에서 혼술을 하시는 분들 에게도 추천드리는 칵테일 제조법이니 얼그래이 하이볼 칵테일 만드는 방법 기억하셨다가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기존의 방법 대신에 개인의 취향에 따라서

다른 재료를 넣어서 섭취할 수 있으니 취향에 맞게 칵테일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더운 여름에 시원한 칵테일 한잔으로 그동안 쌓여 있었던 스트레스도 날릴 수 있으며, 

일종의 힐링을 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답니다!!
친구들과 또는 연인사이 또는 혼술로도 마실 수 있으니 

칵테일 제조 하여 좀더 특별한 기분을 연출해 보시길 바랍니다!!*^ㅅ^*